12월 2일(월) 기업용 인터넷 전화 장애 관련 안내
관리자
2020.07.01 15:47
144,150
0
본문
안녕하십니까. LG 유플러스입니다.
오늘 오전 발생한 기업용 인터넷전화 서비스 장애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전 9시 30분 경 일부 지역에서 발생한 장애는 11시 3분경 완전히 복구되었습니다.
다만, 대기 중이었던 전화가 한꺼번에 몰려 통화 연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파악한 바로는, 장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이상이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개인용 인터넷전화와 초고속 인터넷, IPTV 등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세부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추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