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월) 기업용 인터넷전화 장애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관리자
2020.07.01 15:48
1,359
0
본문
기업용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먼저, 지난 12월 2일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희 유플러스는 3시간 이상 장애가 발생하여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약관에 따라 보상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에 발생한 장애는 3시간 미만으로 약관이 정한 보상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만,
고객님들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것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시간에 해당하는 요금의 6배 금액을 보상해드릴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유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